 |
|
|
|
|
|
|
|
|
|
|
|
 |
택배대기란?
묶음으로 발송되는 제품의 경우 선 제작된 제품이 보관되어 배송 대기중에 있는 상태입니다.
묶여있는 제품이 모두 작업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되며, 발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.
* 묶음 배송시 묶은제품들이 모두 출고되어야 발송 가능합니다.
|
|
|
|
|
|
|
 |
주간배송이란?
주문을 빈번히 하시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는 배송방법으로 주간배송회원으로 가입(주간배송비 55,000원 선입금)시
별도의 성원차량으로 주간에 고객님 주소지 한 곳으로 출고된 물품을 배송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단, 서울의 인현동, 필동, 충무로, 초동, 주교동, 저동, 을지로3,4가, 오장동, 예장동, 묵정동로만 배송 가능합니다.
1. 주간배송을 받으시려면 주간배송 회원으로 가입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①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간배송신청에서 주간배송에 대한 안내를 참고하셔서 읽어보시고,
신청하기에서 신청을 하시고 고객지원센터(1599-5555)로 확인 통화를 하시면 됩니다.
② 주간배송은 주간배송가입비로 55,000원(부가세포함)을 입금하셔야 하며 가입 선입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
③ 주간배송은 고객님 주소 한곳으로 주간에 배송이 되는것으로 여러 고객님의 거래처로 배송이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.
|
|
|
|
|
|
|
 |
나의배송지관리 배송지추가 최대100개까지 가능
회원정보 > 나의배송지관리 > 배송지추가 최대 100개까지 추가 가능합니다.
|
|
|
|
|
|
|
|
|
|
 |
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> 찾아오시는 길 >약도나 홈페이지 하단의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하세요.
성수동 본사 1층 출고실 / 충무로 매장 1층 출고실 / 인현동매장 1층 출고실로 방문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.
고객카드(충무로매장 1층 고객지원팀에서 발행)나 지참하시고 방문하시거나
접수번호와 상호를 숙지하시고 오셔야 합니다.
▶ 성수동 본사
주 소 :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80 (성수동2가 284-51) 성원Ⅱ빌딩 1~8층 |
전 화 : 전국 1599-5555 |
오시는길 : 뚝섬역(2호선) 4번 출구에서 직진하신 후 사거리에서 좌측으로 100m |
교 통 편 |
2호선 뚝섬역 4번 출구 |
[뚝섬역 4번 출구 하차]
지선 2016번, 2224번, 2413번
|
|
▶ 충무로 매장
주 소 : 서울시 중구 퇴계로 41길 6 (충무로4가 112-1) 성원Ⅲ빌딩 |
전 화 : 전국 1599-5555 |
오시는길 : 충무로역(8번출구)에서 퇴계로 4가 교차로 방향으로 90m 도보 2분 거리 |
교 통 편 |
3,4호선 충무로역 8번 출구 |
[충무로역 8번출구 대한극장앞 하차]
간선 104번, 105번, 140번, 421번, 463번, 507번, 604번, N16번
지선 7011번 |
|
▶ 인현동 매장
주 소 :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59(인현동1가 87-10) 성원Ⅳ빌딩 |
전 화 : 전국 1599-5555 |
오시는길 : PJ호텔에서 명보극장 방향으로 100m / 을지로3가, 충무로역(8번출구)에서 도보 5분거리 |
교 통 편 |
2,3호선 을지로3가역 8번 출구 / 2,5호선 을지로4가역 10번 출구 / 3,4호선 충무로역 8번 출구 |
[충무로역 8번출구 대한극장앞 하차]
간선 104번, 105번, 140번, 421번, 463번, 507번, 604번, N16번
지선 7011번 |
|
|
|
|
|
|
|
|
 |
성수동 본사 / 충무로 매장 / 인현동 매장
· 평 일 | 오전 9시 ~ 오후 8시
· 토 요 일 | 오전 9시 ~ 오후 2시
(성수동은 평일 24시간 경비실 출고가능)
※ 토,일,공휴일 휴무 ☎ 1599-5555
|
|
|
|
|
|
|
 |
당사배송 방법으로는 택배(롯데택배), 화물(경동화물), 퀵(오토바이, 다마스, 트럭), 지하철도우미, 월배송, 주간배송등이 있습니다.
|
|
|
|
|
|
|
 |
당일판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나, 배송방법별로 업무 마감 후 출고된 건은 발송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.
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|
|
 |
제품에 따라 배송지가 각기 다르다면 각각 주문번호를 다르게 별도접수를 해야 합니다. |
|
|
|
|
|
|
 |
배송전이면 폐기가능 합니다.
고객지원센터(02-6262-5555,1599-5555)로 문의하셔서 폐기 요청을 하시거나 폐기 요청 글(접수번호. 물품제목
등)을 홈페이지 메인 상단의1:1문의(마이페이지> 1:1 상담신청)에 올려주시면 됩니다.
|
|
|
|
|
|
|
 |
출고일로부터 7일을 보관기간으로 정하고 있으며 출고된 제품 중7일 이내에 수령하지 않은 제품은 자동 폐기처리 합니다. 폐기된 제품의 비용은 환불되지 않으니 기한 내에 제품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|
|
 |
네. 출고가 가능합니다.
대리인이 오실 경우에 대리인에게 접수번호와 함께 상호명이나 고객아이디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. |
|
|
|
|
|
|
 |
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관리에서 SMS 수신동의을 체크하시면 배송정보관련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② SMS 수신거부 시 홍보성, 미수금, 입고 알림 발송되지 않습니다.
③ 교정확인, 택배, 퀵, 재접수 알림은 SMS수신체크여부 상관없이 발송됩니다.
|
|
|
|
|
|
|
 |
입고완료는 출고실에 주문하신 제품이 입고가 되면 표기되는 진행상태입니다.
시간이 경과하여도 입고완료인 경우 주문 시 배송방법을 방문으로 하신 것이 아닌지
홈페이지>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>상세보기>배송정보를 확인하세요.
방문으로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(☎1599-5555)로 문의하셔서 배송변경요청을 하시거나.
상단의1:1상담- 출고 배송상담으로" 배송방법 변경요청" (접수번호. 배송방법. 배송주소 받는 이, 연락처 등을 명시)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|
|
 |
입고완료라는 것은 접수 시 배송방법을 방문으로 체크되어 있을 경우에 주문하신 제품이 본사1층 출고실로 입고된 상태를 말합니다.
본사1층 출고실에 방문해서 제품을 수령해 가실 수 있으며 찾으신 물품은 출고완료로 됩니다.
방문 시 접수번호와 상호를 알고 오시거나 고객카드를 갖고 오셔야 합니다.
|
|
|
|
|
|
|
 |
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로 배송된 물건 중,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,
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고객님께서 주소나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|
|
|
|
|
|
|
 |
접수한 인쇄파일이 조판전일 경우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>상세보기>배송지정보란에서 고객님이 직접
배송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방법은 마이페이지<배송내역조회 메뉴에서 주문한 상품의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현재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진행상황에서 “출고중”으로 확인되면 배송변경이 불가합니다.
이미 조판이 들어가서 변경이 안될 경우, 부득이하게 배송방법을 변경하고자 하시면 고객지원센터(☏1599-5555)로 문의하셔서 배송변경 요청을 하시거나.홈페이지 상단>1:1상담 - 유형: 출고 배송상담으로" 배송방법 변경요청"(접수번호. 배송방법. 배송주소, 받는 이, 연락처 등을 명시)을 해 주시면 되십니다.
* 실시간으로 발송이 처리되어서 이미 발송이 처리된 후에는 배송방법 변경이 어렵습니다.
배송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시면 접수한 날 혹은 조판에 들어가기 전에 배송변경을 해 주셔야 보다 원활하게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. 처음에 주문하실 때 배송정보와 방법을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|
|
|
|
|
 |
월배송이란?
주문을 빈번히 하시는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는 배송방법으로 별도의 성원차량으로 성원의 월배송기사가
야간에 고객님 주소지 한곳으로 출고된 물품을 배송해드리는 것입니다.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