 |
|
|
|
|
|
 |
환불금은 환불계좌가 등록되어 있어야 입금처리 됩니다.
환불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환불계좌 등록 : 마이페이지 > 결제관리 > 환불계좌관리 > 환불계좌등록
* 환불계좌 등록시 주의사항 : 예금주와 회원명이 일치해야합니다.
개인회원/외국인회원 - 회원가입자 성명
기업회원 - 회원가입한 상호명
* 환불절차 : 환불계좌 등록 > 계좌 예금주 확인 후 승인 > 환불
(단, 자동환불은 매주 수요일 0시에 마감되어 오후4시~6시 환불진행 됩니다.)
|
|
|
|
|
|
|
 |
취소해주실 내역과 승인번호를 상담신청(회계관련 상담)으로 알려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소득공제용이 아닌 지출증빙용으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업자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|
|
|
|
|
|
 |
아래와 같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- 세금계산서 :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 주세요. (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기재해 주세요.)
- 현금영수증(소득공제) : 핸드폰번호를 알려주세요.
-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 : 사업자등록번호를 알려주세요.
변경하실 방법을 선택하시고 상담신청에 남겨주세요. |
|
|
|
|
|
|
 |
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한 거래에 대해 발급받을 수 있는 전자적인 영수증입니다.
현금영수증은 지출증빙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, 사업자는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현금영수증은 당월로만 발행 가능하며,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신청 및 조회할 수 있습니다.
1.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2. 마이페이지 > 결제관리 > 현금영수증발급 >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메뉴를 선택합니다.
3. 현금영수증발급 화면에서 발급유형과 발급정보를 입력하고 신청버튼을 누릅니다.
* 현금영수증 기간별 내역출력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현금영수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상담센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|
|
 |
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조회 > 취소신청 버튼을 통해 취소하실수 있습니다.
카드결제 제품의 경우 주문취소 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 2~3일 내 환불처리 되는 점 양해바랍니다.
|
|
|
|
|
|
|
 |
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조회 > 해당주문번호 > 취소신청 부탁드립니다.
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우실 경우, 고객센터 또는 상담신청에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|
|
|
|
|
|
|
 |
무통장입금의 경우 가상계좌로 제품 금액을 입금하시면
1.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세지가 발송
2. 마이페이지 - 최근주문내역에서 입금하신 제품의 상태가 [입금완료] 상태로 변경
위와같이 확인 가능합니다.
|
|
|
|
|
|
|
 |
기업회원의 주문건은 임의로 세금계산서 취소발행이 불가합니다.
다만 세금계산서 수정발행 될 대체 사업자를 제시해주시거나, 현금영수증 발행으로 수정해드릴 수 있습니다.
- 현금영수증은 소득공제용으로 휴대폰번호로 발행 가능합니다.
- 사업자용지출증빙은 사업자번호로 발행 가능합니다.
타 사업자로 발행을 원하실경우 신규로 기업회원 가입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수정을 원하실경우 사업자등록증과 자세한내용을 1:1문의로 추가 요청바랍니다.
|
|
|
|
|
|
|
 |
기업회원 가입시 회원정보의 사업자 이외의 사업자로 변경발행이 불가능 합니다.
이는 당사의 DB자료와 국세청 DB자료가 일치하지 않아 세금계산서 발급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.
따라서 저희 성원애드피아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사업자로만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 |
|
|
|
|
|
|
 |
세금계산서는 해당월의 마지막 거래일자로 모두 합산하여 1장의 월합세금계산서로 익월 6일 전자발급이 됩니다.
세금계산서를 건별로 재발급 받으시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십시오.
1.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상담센터 > 상담신청
2. 문의유형 회계 관련상담 > 세금계산서 관련
3. 문의제목에는 '건별세금계산서 신청 요청'이라고 적어줍니다.
월집계하여 1건으로 발급된 세금계산서를 건별 발급으로 재발급 원하실 경우
국세청 신고 마감일인 익월 10일까지만 가능합니다.
|
|
|
|
|
|
|
 |
(사업자등록증) 성원애드피아 홈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(견적서) 견적서는 주문하는 화면 왼쪽 하단에서 견적인쇄를 통해 출력 가능합니다.
(계약서 직인) 1대1 문의 남겨주시면 등록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(가상계좌 발급확인서) 마이페이지>가상계좌 관리에서 가상계좌 발급확인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당사 관리계좌임으로 당사 도장 날인되어있습니다.
|
|
|
|
|
|
|
 |
영수증은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 > 상세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며
매출전표 출력은 마이페이지 > 주문완료/배송조회 > 조회하실 기간선택 후 조회
위 경로로 조회하시면 출력 가능합니다.
|
|
|
|
|
|
|
 |
마이페이지 > 가상계좌관리 >가상계좌입금은행 변경을 통해 하실수 있습니다.
추가로 가상계좌 변경 반영은 익월 1일에 처리 됩니다.
|
|
|
|
|
|
|
 |
S머니 전환은 1대1 문의를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S머니 환불은 환불계좌 등록 후 진행가능하오니 자세한 등록 방법은 FAQ 환불계좌 등록 방법을 참고해주세요.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