 |
|
|
|
|
|
 |
재접수 방법은 진행현황에 따라 달라집니다.
1. 담당 접수자 배정 시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[재접수신청] 클릭 > 수정파일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담당 접수자 미배정 시
담당 접수자 배정 후 재접수 승인되면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[재접수신청] 클릭 >
수정파일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교정파일 문제 발생 시
1)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[재접수신청] 클릭 > 재접수요청 재접수 승인되면
2)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[재접수신청] 클릭 > 수정파일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미결제 파일의 경우
미결제 접수건은 결제 진행 후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[재접수신청] 클릭> 재접수요청 >
재접수 승인 후에 마이페이지 > 파일재접수 > 깜빡이는 아이콘 클릭 > 수정파일 업로드
위와같은 방법으로 재접수 가능합니다.
|
|
|
|
|
|
|
 |
파일 템플릿은 각 상품 주문페이지 또는 인쇄가이드에서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 맞는 템플릿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[ 인쇄가이드 바로가기 ]
|
|
|
|
|
|
|
 |
당사 홈페이지 및 셀프디자인에서 제공되는 무료 서체 사용가능합니다.
기타 서체의 경우 저작권 관련 문제로 인한 책임은 주문하신 고객 당사자에게 있습니다.
|
|
|
|
|
|
|
 |
마이페이지 > 주문관리 > 주문내역조회 > 해당주문번호 > 취소신청 부탁드립니다.
|
|
|
|
|
|
|
 |
1. 담당접수자 배정된 주문건의 경우
접수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하여 주문서 변경 가능합니다.
문의사항이나 수정하셔야 하는 부분 있으시면 담당접수자분께 연락주세요.
2. 담당접수자 미배정된 주문건의 경우
즉시 주문서 변경 후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현재 게시판으로 다시한번 문의 주시면 됩니다.
|
|
|
|
|
|
|
 |
디자인 작업을 인쇄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.
1. 작업 사이즈는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재단 사이즈에 맞춰야 합니다.
2. 해상도는 300dpi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.
3. 색상은 CMYK 모드로 작업해야 합니다. 이러한 사항을 준수하면 인쇄 품질이 향상됩니다. |
|
|
|
|
|
|
 |
상담신청으로 문의시 문의하시는 주문번호와 내용을 정확히 남겨주셔야 오류 및 누락없이 처리 가능한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주문 취소는 작업이 시작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능하시며,
수정의 경우 상담신청으로 주문번호 및 수정사항 남겨주시면 접수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수정후에는 결제대기항목으로 이동되며 추가금액 결제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.
|
|
|
|
|
|
|
 |
로그인후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나의웹하드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|
|
|
|
|
|
 |
색상은 칼라차트북을 보시고 비슷한 색상으로 디자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인쇄할 때 색상이 ±10% 정도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인쇄가이드-공통주의사항-7번 인쇄 부분을 확인해주세요.
|
|
|
|
|
|
|
 |
교정 확인이란? 결제와 접수 후 인쇄 전에 시안을 보여드리는 작업입니다.
1. 교정 알림을 받으시고
2. 교정창에서 이미지 누락, 오타 등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신 후
3. 이상 없을 시 교정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셔야 조판 준비 상태가 되어
이후 진행공정 순서대로 작업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.
3만 원 이하 일 경우 주문 완료하시고 결제하시기 전에
1. 주문번호로 교정 확인 신청 변경으로 요청하시면
2. 처리 후 결제와 접수 후 인쇄될 이미지를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.
3만 원 ~ 20만 원까지는 교정 선택으로 결제 후 접수 시 인쇄될 이미지를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.
20만 원 이상은 교정 확인 작업이 필수입니다.
결제와 접수 후 인쇄될 이미지를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. |
|
|
|
|
|
|
|